오드리햇반's Life story

이욱 w재단 이사장 나이 키 집안 가수 벤 남편 본문

카테고리 없음

이욱 w재단 이사장 나이 키 집안 가수 벤 남편

hatban 2021. 6. 4. 21:32

지난 2020년 12월에 가수 벤이 결혼 발표를 한 가운데 예비 신랑 W재단 이사장 이욱에 대한 관심이 모아진답니다. 이욱 이사장은 1988년생이라고 하며 벤보다 3살 연상이랍니다. 한양대학교 법학과 출신으로 W재단을 운영하면서, 다양한 환경 캠페인을 펼치고 있답니다.


이전에 가수 벤은 지난 8월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결혼 소식을 전하며 "부족한 저에게 정말로 평생을 함께 하기로 약속한 사람이 생겼던 것이다. 저희 둘 다 완벽하진 않지만 서로의 허물은 덮어주면서도, 부족한 부분은 채워주며 예쁘고 행복하게 살아보려 하는 것이다"고 밝혔답니다.


한편, 벤의 직업은 가수이며, 지난 2010년에 베베미뇽으로 데뷔했답니다. 베베미뇽이 사실상 해체한 후에는 멤버들 중에서 유일하게 소속사에 잔류하여 2012년부터 본격적으로 솔로 활동을 시작했답니다. 


참고로, 베베미뇽 자체가 인지도가 낮았으며 컨셉 미스까지 겹쳐서 무명 생활을 하고 있었지만, tvN의 퍼펙트싱어 VS에 출연해 이선희의 인연을 불러 정말로 역대 최고 점수를 받으면서부터 유명해졌답니다. 그 후로 여러 음악 방송에 많이 나오고 있는 상황이며, 같은 소속사의 가수들의 피쳐링을 해주고 있답니다. 이름의 유래는 마이클 잭슨의 <Ben>이라고 하는데, 오디션 때 <Ben>을 감명깊게 불러 예명의 유래가 되었다고 한답니다.

지난 2014년 경에는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에 출연해 좋은 무대를 선보이면서 이름을 알렸던 것이며, 미모도 날이 갈수록 포텐이 폭발하고 있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