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드리햇반's Life story

이아현 두번째 남편 첫번째 결혼 나이 프로필 본문

카테고리 없음

이아현 두번째 남편 첫번째 결혼 나이 프로필

hatban 2021. 6. 7. 20:40

지난 2020년 10월 경에 보도에 따르면 배우 탤런트인 이아현이 재미교포 사업가 남편 이모씨와 이혼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세 번째 이혼이라는 점에서 관심이 모인 가운데 '개인사는 정말로 개인사일 뿐'이라는 응원들이 눈길을 끈답니다.


이에 소속사인 에이스팩토리에 따르면 이아현은 최근 이혼했답니다. 소속사는 이혼 사실은 인정했던 것이지만, 구체적인 이혼 시기나 파경 원인 등은 공개하지 않았답니다. 아울러, 소식이 전해진 후 이아현은 주요 사*트의 검*어에서 이틀째 이름을 올리고 있답니다.

 

우선은 정말로 세 번째 이혼이라는 점에 초점을 맞춰 관심을 보이고 있답니다. 이아현은 지난 1997년 첫 번째 결혼 후 이혼했으며, 지난 2006년 재혼했답니다. 하지만 2011년에 두 번째 남편과도 갈라섰답니다. 이번 이혼이 더 관심을 받는 이유는 이아현이 지난 2018년 tvN 예능 '둥지탈출3'에 출연해 가정생활을 공개한 적이 있기 때문이랍니다. 당시 남편과 자녀들을 공개해 화제가 됐답니다.

특히나 연기 활동을 응원하는 이들이 많답니다. 지난 1994년 데뷔한 이아현은 MBC '내 이름은 김삼순'과 더불어서, SBS '부탁해요 캡틴', KBS '정도전', JTBC '미스티' 등에 출연했답니다. 지난 9일 종영한 KBS1 드라마 '기막힌 유산'에서도 감초 연기를 보여줬답니다. 차기작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답니다.